향기 가득한 나의 미래/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학생봉사단 '아세즈스타' 학교폭력 , 마약범죄 예방해요. 전문가 초청 인성특강 개최소식

햇살향기 2024. 8. 15. 23:11

 

하나님의 교회에는 청년들이 이끌어 가는 청년 봉사단, 직장인 봉사단, 그리고 너무나 사랑스럽고 기특한 학생 봉사단 'ASEZ STAR'가 있답니다.

미래의 주역, 우리의 희망인 학생들 , 학생의 때에 호기심이 많고 자아를 찾아가는 시기이기에 문제되는 행동들이 많아 걱정스러운게 현실이지요.

이런 세대 속에서 하나님의 교회 학생봉사단 , 아세즈스타는 학교, 사회, 교회, 어디서든  나만 생각하는 것이 아닌 타인을 배려할줄 하는 아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럴수 있도록 하나님의교회에서도 학생들을 관심을 가지고 사랑의 마음으로 함께하고 있지요.

지난 11일에는  '전문가 초청 인성특강' 이 있었습니다.

 

 

 

https://v.daum.net/v/20240812142959233

 

“우리 함께 학교폭력·마약범죄 예방해요” 하나님의 교회 학생봉사단 ASEZ STAR, 전문가 초청 인

11일 하나님의 교회학생봉사단 아세즈스타(ASEZ STAR)가 경기도 분당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학생을 위한 ASEZ STAR 인성특강’을 개최했다. 수도권회원과 학부모를 비롯해 각계각층에서 참

v.daum.net

 

 

 

하나님의 교회 학생봉사단 ASEZ STAR, 전문가 초청 인성특강 개최

11일 하나님의 교회학생봉사단 아세즈스타(ASEZ STAR)가 경기도 분당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학생을 위한 ASEZ STAR 인성특강’을 개최했다. 수도권회원과 학부모를 비롯해 각계각층에서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사진제공=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학교폭력과 마약범죄 예방을 주제로 열린 ‘아세즈스타(ASEZ STAR) 인성특강’에 11일 1800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 학생봉사단 ASEZ STAR가 개최한 행사다.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마련된 행사에서는 분야별 전문가들의 특강뿐 아니라 청소년들이 문제 예방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취지의 공동선언문도 발표돼 주목받았다. 현장에는 ASEZ STAR 수도권 회원과 학부모 등을 비롯해 정계, 교육계, 법조계, 문화계를 포함한 각계각층에서 참여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삶을 응원했다.

 

 

‘ASEZ STAR 인성특강’에서 학교폭력과 최근 급증하는 마약범죄를 주제로 이대형 경인교육대 교수와마약 수사 전문가 김희준 변호사가 강의했다. 참가자들은 특강에서 배운 내용을 일상에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AESZ STAR는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중·고등학생들로 이뤄진 국제봉사단체다. 단체명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지구를 구하기 위해 학생들이 지금 바로 행동한다(Save the Earth from A to Z, Students Take Action Right now)’는 뜻이 담겼다. ‘STAR’는 학생들이 별처럼 빛나는 존재인 동시에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이라는 의미기도 하다.

이 단체는 인류와 지구의 변화를 위해 4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Good Student(인성교육, 학교폭력 근절) ▲Good Neighbor(지역사회 봉사) ▲Green School(의식 증진 캠페인, 학교 안팎 환경정화, 절전·절수·절약 실천) ▲Green World(육상·해양 정화, 나무심기)다. 이러한 활동이 국내를 포함해 세계 각국에서 활발하게 이뤄지면서 ASEZ STAR는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장, 경상남도교육감 감사장,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 페루 국회의장 표창장 등을 수상했다.

 

출처 - 스포츠 동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