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카페 녹음/ 하동 카페/ 확 트인 개방감으로 녹차밭 뷰

by 햇살향기 2024. 2. 22.


지인분이 멋진 카페에 다녀왔다며,
추천해 주신 카페에 이번에 다녀왔어요.

하동에 있는  '카페 녹음'이었죠.


찾아가는 길~  정겨운 시골 분위기더라고요.
푸릇푸릇 봄이나 여름이면
더 예쁠 거 같아요.

차를 주차하고 살짝 아래로 내려오니
카페가 보이더라고요.
찾기는 쉬워요^^


느낌 있는 대나무 숲을 지나면~
넓은 마당에 확 트인 풍경에
가슴이 뻥 뚫리네요.



아래쪽은 모두 산인데요..
요렇게 녹차가 가득 심겨 있네요^^


이제 카페 안으로...
바람이 많이 불어서
빨리 들어가고 싶어 지네요 ㅋㅋ


안에는 따뜻한 분위기 ^^



당근 케이크 ~
맛있어요.
추천해요^^



카페에서 돌아오는 길

양쪽에 벚나무
벚꽃이 피면 너무 예쁘겠죠^^~
벚꽃 피면 다시 와야겠어요

카페 녹음
경남 하동군 고전면 구고속도로 263-15 카페 녹음
https://naver.me/F4rnc9ci


카페 녹음 · 경상남도 하동군 고전면 구고속도로 263-15

3.8 ★ · 카페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