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바다뷰 좋은 카페/ 여수시 율촌/ 카페 추천/ 정원 예쁜 카페

by 햇살향기 2023. 7. 27.

안녕하세요.
햇살이에요~ ~ ^^

오랜만에 햇살이 쨍~~
맑은 햇살아래 지인들과
근거리 풍경 좋은 카페로 고~ 고~

햇살 보니 기분 업~되고
즐거운 이야기에 기분 업~ 되고
분위기 좋은 카페 풍경에 기분 업~  되네요.




너무 멋진 갤러리 같아요.


치아바타~~  맛이 아쉽네요 ㅠㅠ
  모든 게  굿~~  이 정도는 괜찮습니다. ㅎㅎ

여긴 율촌에 155라는 카페예요.
시골길로~~  시골길로~~  이런 곳에 뭐가 있을까 하는 순간
멋진 카페 한 채가 보인답니다.

여수에 놀러 올 일이 있다면~~
큰맘 먹고 가셔야 해요...   ㅎㅎ
그만큼 풍경은 보장합니다^^


 

 

https://naver.me/5lCdf08Q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