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순천만 가든 마켓 [순천만 정원] -정원수 공판장- 정원수, 유실수,화훼판매장

by 햇살향기 2024. 4. 12.

안녕하세요~~  햇살입니다^^


봄이 되니 푸릇 푸릇 ... 

싱그럽게 싹을 틔우는 식물을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됩니다.

 

그래서 초봄에 다녀왔던 순천만 가든 마켓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순천만 정원 박람회 옆에 따로 있더라구요~

제가갔을 때는 순천만 정원은 휴식기를 가지고 있어서 들어가 보지 못했지만

지인분과 가든마켓 구경 하는 것만으로 충분히 행복했습니다.

 

지금은 4월 1일 부터 순천만 정원도 오픈을 했다고 하니 두곳 모두 다녀오시면 좋을 꺼 같아요.

 

https://www.scgmarket.co.kr/

 

순천만가든마켓

순천만가든마켓

www.scgmarket.co.kr

 

 

가든 마켓에 들어서면 입구부터 꽃들이 맞이해 주네요.

 

 

카트를 밀면서 설렘으로 들어가 봅니다.



 

꽃들의 향긋함과 식물의 초록 초록에 힘이 납니다.

너~무 좋~아요^^



다육이가 한 공간을 차지 하고 있네요.

귀여운 화분들도 많고요~~ 

넘 탐나지만 집에까지 거리가 있어 저는 꾹... 참았어요.

꽃피운 제라늄에 제가 좋아하는 작약까지...

너무 유혹하네요ㅜㅜ

 

 

마켓 안에 음료를 마실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꽃향기와 함께 할수 있으니 좋을 것 같습니다.

 

 

 

식물에 관한것은 모두 이곳에서 해결 할수 있겠네요...

흙들도 종류 별로  있어요.

지금 딱 심어야 하는 야채들~~

 

 

이곳은 야외에 있는 공간으로 유실수와 조경수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순천만 가든 마켓에 모든 식물들이 모여있으니,

구경하는 재미와 구입하는 재미가 있겠어요.

더워지기 전에 구경하러 다녀오세요~




동영상으로 가든마켓 소개를 마무리 합니다.



https://map.naver.com/p/entry/place/1172942049?placePath=%252Fhome%253Fentry%253Dplt&searchType=place&lng=127.5157410&lat=34.9313107&c=15.00,0,0,0,dh
.

 

네이버 지도

순천만가든마켓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