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제네시스 멤버십 혜택/ 제네시스 멤버십 꽃 정기구독

by 햇살향기 2024. 4. 8.


안녕하세요~~ 햇살입니다.

결혼하고 시간이 지나다 보니...
한동안 생일 꽃다발을 받아도 좋으면서도
'금방 시들텐데' 아깝다는 생각을 했었죠.

요즘은 꽃 몇송이에 넘 행복하고
식탁에 한송이 꽃으로 분위기도 확~~
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멤버십에
다른 서비스도 많았지만 저는 한달에 한번씩 새로운 꽃을 보내주는 제네시스 멤버십 꽃 정기구독을 신청했답니다.
1년동은 10번 보내주며 첫달에는 스타트키트라고 해서 꽃병과 꽃가위가 배송되구요~~


깔끔하게 박스포장되어 도착했네요.

4월 배송

 

 

 

 

꽃이 움직이지 않도록 묶여있고요,
꽃이 마르지 않도록 물주머니로
세심하게 보내주셨네요.

4월의 꽃

 


4월에는 화이트와 그린의 조화로써
코와니, 유칼립투스, 설유화 입니다.

 

 


카탈로그는 참고~^^
함께 동봉된 식물 영양제? 는 물에 희석해서 꽃을 담그니 금방 살아나고 오래가는거 같아요.

 

 

 


그다지 고민없이 꽂아봅니다
ㅋㅋㅋ.
꽃이 예쁘니 그냥 두어도
주방에 생기가 있어요.

 

3월

 


3월달에 배송된 꽃이랍니다.

 

 

꽃과 함께 샐리도 한컷...
샐리도 꽃구경하러 식탁으로 ㅠㅠ 올라와요

한달 한달 새로운 꽃배송으로
행복하게 한달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