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제네시스 멤버십 혜택 [매월 꽃 배달 서비스 ]

by 햇살향기 2024. 4. 25.


안녕하세요~  햇살입니다^^

벌써 4월도 끝나가나 봅니다.

시간의 흐름을 꽃 정기 배송을
받으며 알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오늘 멤버십 혜택으로 받게되는
꽃 정기배송이 도착했더라구요^^

행복한~~  시간

이번달은 어떤 꽃일까요...
설렘 가득



요렇게 왔어요
알스트로메리아, 옥시페탈륨, 시넨시스



샐리도 행복해 하네요 ㅋㅋ





매달 예쁘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이번 꽃 배달이
유독 마음에 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