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점보도시락 / 일요일 메뉴 / 대형라면, 편의점 라면

by 햇살향기 2024. 7. 14.

햇살입니다~^^

휴일 잘 보내셨나요.
저희 가족은 오랜만에
집에서 뒹굴 귕굴^^

벌써 저녁

저녁 메뉴는 라면 ㅋㅋㅋ

얼마전에 편의점에서 구매한
점 보  도 시 락!!!

온가족 모일때만 기다렸어요.

라면 8개

조리 방법?에 따라 ㅋㅋ
다들 컵라면 끓이실줄 알죠.
그럼 된겁니다. ㅎㅎ

라면 익으면 전자렌지에 돌린
김치스프 넣어줘요.

마음의 준비를 했지만,
양을보니 놀랄 수밖에 ㅋㅋ
그럼 전투적으로 먹어봅니다.

요것이 최선이네요.
넷이서 열심히 했건만
남았어요 ㅜㅜ

그래도 잘했다~  마이 묵었다 아이가^^

맛이요~~
컵라면... 김치컵라면 맛 아시죠.
딱 고거에요.
첨이자, 마지막 먹는 걸루 ㅋㅋ

즐거운 휴일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