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시원한 블루베리 스무디/ 습한 여름 보내기

by 햇살향기 2024. 7. 6.

햇살입니다~^^

요즘 해뜨면 뜨거운 날씨에
해 없으면 습기 가득한 후덥지근함에
많이 힘드시죠~~

이런때 속까지 시원하게...
기분도 업되는
방 법 ^^



요거죠 ㅋㅋㅋ
블루베리 스무디

블루베리 가득 넣어
요거트랑 갈아주면

더운 여름 걱정 없죠  ㅎㅎ

사장님이 단골손님이라고
블루베리도 가득 넣으셨다네요.
진한 맛 스무디 한잔
배부릅니다 ㅋㅋㅋ

집에가서  또 먹어야죠
더운 여름 체력이 힘!!!
건강한 여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