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건강한 식단~ 점심메뉴 샌드위치/ 푸딩

by 햇살향기 2024. 1.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분과 샌드위치로 건강한 식사를 했답니다.
야채가 듬뿍 들어서 왠지 살도 빠질것 같더라구요 ㅎㅎ
두쪽 먹으니 배가 넘 부르네요ㅠㅠ


샌드위치  후에는 커피를 먹어줘야죠 ㅋㅋ
예쁘신 사장님이 달달한 호두까지 서비스를 주시네요.
견과류를 먹으면 속이 든든한 그 기분 아시나요~

곰돌이 쿠키~
귀엽죠ㅎㅎ

가장 위에 있는 말랑이 푸딩~  요 매장에 시그니처 매뉴 더라구요
담에는 어떤 맛일지 먹어봐야겠어요^^

건강한 하루!!!
산책으로 마무리합니다.

겨울에 철쭉이ㅠㅠ
그래도 꽃을 보니 기분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