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긴 겨울밤 간식 [화목난로] 군고구마 굽기

by 햇살향기 2024. 1. 14.



안녕하세요~  햇살입니다.

요즘 밤이 길다보니 밤시간이 되면,
왜이리 입이 궁금한지요ㅠㅠ
저만 그런건가요 ~

그래서 오늘은 화목난로에 군고구마와 땅콩을
구워먹으려고 준비했답니다.

땅콩에 호박고구마...

고구마는 호일에 쌓고,
땅콩은 겉 껍질이 있어 그냥 넣었어요

땅콩이 금방 타버렸어요 ㅠㅠ
골고루 익히는데 어렵네요.
담부터 땅콩은 난로에서 굽지 않기로...
그래도 바로 구워서인지 정말 고소하네요.


고구마가 익었어요.

보기에는 호박고구마가 아닌 밤고구마로 보이는데...

와~~  넘 잘 익었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호박고구마 최고~~

오늘도 살쪄가는 겨울 밤입니다ㅎㅎ


불이 넘 잘타네요

새노래 들으며 불멍~~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