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한라산 쑥떡 <미당떡> 쑥 인절미

by 햇살향기 2024. 2. 7.



안녕하세요^~ 햇살입니다.

벌써 설 명절이 이번주네요^^
예전에는  설날이 다가오면 부모님이 쑥떡을 직접 하셨던것이 기억나서 지나는 길에 한라산 쑥떡이라는 글귀에 사보았습니다.

쑥떡이 색도 진하고 쫀득함~~ 느껴지나요?


쑥떡을 사니 찍어 먹으라고 콩가루 한봉지 주시네요 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콩가루 많이 묻도록 잘게 잘라 버물려 주었어요.

콩가루 콕 콕 눌러서 한입에


음~~  고소한 콩가루에
쫄깃한 인절미 맛...
작은 행복입니다.


맛있는 저녁드시고
소소한 행복 느끼시는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