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 방문 [제네시스 무상점검]

by 햇살향기 2024. 1. 31.


자동차 무상점검이 있어,
하이테크센터로 예약을 했어요.

필루핸즈는 바로 가능하지만,
저는 특별히 급한것도 없어서
서비스가 넘  만족스런 하이테크로 예약했어요.
거의 한달 정도 기다린거 같네요.~

대기하며 티비도 보고 차도 마시는 공간입니다.
깨끗하고 환한 분위기라 좋아요.


여성 고객을 위한 따로 준비된 공간이랍니다.

저는 여성 고객 쉼터에서 맛사지 하고
차한 했는데 완료 되었다고 부르네요~

1시간쯤 걸린다고 했는데...
항상 얘기보다 빨리 끝나더라고요
오늘도 생각보다 빨리ㅠㅠ

맛사지가 넘 시원한데...
일어서려니 아쉬워~ 아쉬워~
점검 천천히 하셔도 되는데 ㅋㅋㅋ

기다림이 힘들지 않는 곳 ♡
현대자동차 하이테크 랍니다.

필요시 편안하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