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쭈꾸미볶음- 입맛 돋는 매콤한 쭈꾸미/ 쭈꾸미볶음 레시피/ 간단한 주꾸미볶음

by 햇살향기 2024. 3. 8.



안녕하세요~ 햇살입니다^^*

 

오늘은 매콤한 음식이 땡기네요.

 

냉동실에 넣어둔 쭈꾸미를 꺼내봅니다 ㅎㅎ

 

쭈꾸미는 흐르는 물에 잠시 녹을 수 있도록 ~~

 

 

 

 

쭈꾸미가 녹는 동안

양념장을 만들어 줍니다.

 

고추가루, 간장, 설탕, 다진마늘, 맛술

원하는 만큼 넣어 주어요.

맵게 드시고 싶으시면 매운 고추가루 추가~~

 

 

 

냉장고에 대기중인

양배추랑 양파도 썰어주어요.

대파도 추가~~ㅎㅎ

 

 

 

 

바쁜 시간 

쭈꾸미 볶아주다 

양념넣어주고,

야채 넣어 다시 한번...

적당히 익으면 대파, 고추로 

마무리~~~

 

 

 

저는 밥에 비벼 먹으려고 

양념 국물을 자작하게 뒀어요.

 

 

매콤하고 쫄깃하니 

밥에 비벼 김에 싸서 ~~

오늘 저녁 넘 배불러서 

움직이고, 움직여야 겠어요.

 

행복한 금요일 저녁입니다.

봄을 느끼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