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 가득한 나의 미래/하나님의 진리

누가 하늘나라 시민권을 가진 자들인가? - 하나님의교회 설교말씀 공유 / 하늘 시민권자들의 특징

by 햇살향기 2024. 4. 10.

안녕하세요~ 햇살입니다^^

 

 

하늘 시민권을 가진 자들은 사망도 없고, 애통도 없고, 고통하는 것도 없고, 아픈 것도 없고,

영원한 축복영원한 행복영원한 기쁨이 날로 넘쳐나는 은혜의 시간들을

그 모든 백성들에게 허락하시겠다고 하는 것이 하늘 시민권자입니다.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빌립보서 3장 20절 ~ 21절

 

 

그럼 하나님께서는 누구를

하늘 백성이요. 하늘 시민권자라고 하셨을까요?

하늘 시민권을 가진 자들은 하나님의 백성이기에...

누가 하나님의 백성이라 인정을 받는지 확인해 봅시다.

 

 


 

 

1.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이름을 안다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그러므로  날에는 그들이 이 말 하는 자가 나인줄 알리라 곧 내니라
이사야 52장 6절

 

 

하나님의 이름을 아는자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하였습니다.

하늘 시민권을 가진 하나님의 백성은 반드시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아들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것을 가르쳐 지케게 하라
마태복음 28장 18절 ~20절

 

 

하나님게서 몇가지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셨습니까?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처럼 시대마다 다른 하나님의 이름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하나님의 백성은 성령시대 하나님 성령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이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장 12절

 

나의 새이름, 예수님의 새이름 성령의 이름,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안상홍님입니다.

성령시대 안상홍님을 믿고 영접한 이들만이 하늘 시민권자 들이죠.

 

 


 

 

2. 하나님이 백성은 새언약을 지킨다.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의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예레미아 31장 31절~ 33절

 

 

새언약의 법을 마음 속에 담아두고 지키는 자 하나님의 백성이요.

하늘 시민권자 인 것이다.

반대로 새 언약의법을 지키지 않는 자는 하나님의 백성이 될수 없으니 

하늘 시민권을 가질수 없다.

 

우리 모두 새언약의 안식일과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서

하늘 시민권자가 됩시다.

 

 

 

https://youtu.be/vns0aGCSnBA?si=x5uzUcRbaMKUSSgF

 

 

 

https://youtu.be/3JjDE0jUGN8?si=497Fks5ELd239V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