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아침 산책, 맨발걷기~ 산책길 자연이 주는 힐링시간

by 햇살향기 2024. 9. 11.

햇살입니다.
오늘은 하루 종일 비가 내리고 있어요.
이른 아침에 산책 다녀오길 정말 잘했다 싶어서 흐믓하게 내리는 비를 바라보고 있답니다.

비가 내리기 전, 새로운 동네로 맨발 걷기 다녀왔어요 ㅎㅎ
요즘 맨발걷기  매력에 빠져있는데,
잘 만들어진 곳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갔어요.

역시 풍경이 너~~~무 좋아요.
걷기하니 몸도 깨어나고 기분도 깨어나고,
정말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꾸준히 운동하고 싶은데... 노력해야 겠어요.


맨발 걷기 길

공원에 연꽃
신기한 연잎

연잎이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딱 연잎이 김장매트 같아요 ㅋㅋㅋ
잎도 커서 김장 할때 사용하면 딱이겠죠.

공원 꽃밭들

다양한 꽃들이 있어 심심하지 않아요 ㅎㅎ

너무 잘 관리되어있죠.
힐링이 안될수가 없어요.
눈이 맑아집니다.

연꽃

어쩜이리 색이 예쁠수 있죠.
아름답다는 표현이 어울리지요.

온몸이 건강해지는 시간~
운동으로 몸도 정신도 건강해져서
힘이 나는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