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녹차수도 보성/보성랜드마크 봇재 카페

by 햇살향기 2023. 11. 19.


보성에 랜드마크라는 봇재에 갔다
국화전도 보고,
그린다향 카페가 참 예쁘더라구요.


1층 로비를 지나...

2층 카페로


포토전이 예쁘죠 ~~

전 레몬 생강차를 시켰는데요 ㅠㅠ
비추입니다. 넘 진했어요ㅠㅠ
다 못 마시고 나왔습니다 .

카페는 넓은데도 포근한 느낌에 깨끗하고 탁트여서 좋았어요.
밖에 나가서 보면 뷰도 멋진데... 사진이 없네요 ㅋㅋ

주말이여서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