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반전매력의 캔들 카페~^^

by 햇살향기 2023. 11. 29.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지인들과 함께 외곽으로
나가 차마시며 힐링하고 왔어요~

환한 분위기에 캔들이 많아 구경할겸 들어갔는데요...
이카페로 들어간건 너무나 탁월한 선택이였죠.
반전 매력이 있는 카페 소개할께요^^


여러 종류에 캔들 향이 많더라구요.
선택장애가 ㅋㅋ

사장님의 지인분이 직접 만든 작품들이랍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작품인거죠~


저 멀리 불껴진 건너편이 보이시죠~
완전 다른 분위기예요.


와~~ 하나하나 모두 사연이 있는 오래된 물건들이 모여 있더라구요.
방들이 나누어 있어서 조용하니 좋았어요.
구경 거리에 한참을 정신없이 돌아다니며 신났답니다 ㅎㅎ


야외도 운치 있어 보이고 햇살이 쨍할때는 따뜻하고 넘 좋다는데...
오늘은 추워서 저희는 안에 자리 잡았죠.


왠지 커피보다는 수제차를 먹어야만 할것 분위기~~
달달하게 차마시며
저의 마음도 달달하니 해피한 하루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