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텃밭 가꾸기

텃밭 겨울 준비/상추, 배추 관리

by 햇살향기 2023. 12. 17.


안녕하세요~~
햇살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지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눈이 살짝 텃밭에 남아있더라구요.
어제 급하게 상추랑 배추 겨울나기 준비를 했는데...
아침 날씨를 보니 잘했다 싶었어요 ^^

급하게 한거라 텃밭 옆에있는 대나무류 이용해서 활대로 활용했어요.
대충 얼지 않게만 하자 라고 했더니 모양은 제각각이네요ㅜㅜ
상추도 배추도 겨울 중간 중간 뜯어 먹을 생각하니 흐믓합니다 ㅋㅋ

야채 하우스
야채하우스

화분에 식물위한 겨울준비

화분 겨울나기 준비


포근하다 갑자기 찾아온 추위라 적응이 필요하겠지만,
모두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