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여름 보양식◇ 장어구이로 더운 여름을 준비해요.

by 햇살향기 2023. 6. 13.



어느새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여름입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힘내자며 장어구이를 먹으러 고~ 고~

소고기만 사서 식당으로 옮겨서 구워 먹듯이...
손질된 장어를 구입해서 3층에 있는 식당으로 올라가서 숯불에 구웠어요.

뽀 하얀 통통한 살에... 일렬로 줄 맞춘 모습에 흐뭇합니다 ㅋㅋ
맛나게 익어라~~ 노릇하게 익어라 ㅎㅎ

알맞게 익었네요...
상추에 소스 찍어 고추 넣고 생강 넣어 입안에~~
음~~  고소하고 맛나네요.

여름 보양식하면 장어구이죠.
장어구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아무리 배불러도 후식을 패스할 수 없죠.
팥이 얼마나 가득 담겼는지, 보자마자 수저가 바로 반응하네요.

오늘도 힘나는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