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사랑스런 양이

잠자는 자세... 편안하십니까 ㅋㅋ 사랑스런 샐리와 해리

by 햇살향기 2023. 10. 7.

안녕하세요~  햇살입니다^^

저녁이 되니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비가 그치고나면 추워질꺼 같아요.
가로수는 벌써 단풍이 들기 시작하구요~
더운 여름이 언제 였나 싶을 정도로  
어느새 '춥다'라는 말을 하고 있더라구요.
저희집 냥이들은 여름이 지나 해피한가봐요 ㅋㅋ


샐리와 해리 우당탕탕 잡기 놀이하며 1층에서 2층까지
요란하게 뛰다니더니...  
해리가 샐리 피해서 높은 곳까지 도망갔어요 ㅎㅎ

배 나온 샐리는 쳐다만 보고 있네요 ㅠㅠ
샐리야~  다이어트 해야겠지.


이 자세는 무엇!!!
울 샐리는 요런 자세로 자는 경우가 많아요.
ㅋㅋ 어쩜 움직이지도 않고 이리 편안하게 자는지...
사람인줄 ㅋㅋㅋ

주말 저녁 샐리처럼 편안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