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 가득한 나의 하루/쉬어가기

집 밥 ~~^^ 닭찜에 부추전^^

by 햇살향기 2023. 10. 18.

안녕하세요~  햇살입니다.

오늘은 너무도 행복한 점심을 지인들과 나누게 되었어요.

지인분이 집에 초대하셔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이것 저것 준비를 해두셨더라구요~


간장으로 맛을 내어 감자의 포슬 포슬하고,
당면의 쫄깃함  그리고 꼬기까지 맛있어서
입안 가득 골고루 넣게되는 찜닭~~^^
역시 솜씨가 좋더라구요...
다시 한번 부러움 ㅜㅜ ㅎㅎ

이 계절에 딱맞는 호박죽~~
집에서 호박죽이라니... 언제이리 준비 하셨을까요~  감동

부추전은 부드러우면서 바삭함에 저거 다 먹었어요 ㅜㅜ
배가 얼마나 부르던지요.



후식으로 과일에 ㅋㅋㅋ 발효빵에 ㅋㅋㅋ
돼지감자차로 궁합이 딱~~

오늘 어쩔~  행복하게 2키로 찌우고 갑니다.

그래도 좋은 이들과 정을 나누는 이 시간은 포기 못하죠♡^^♡